하동군 자원봉사협의회- 밀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간 만남
하동군 자원봉사협의회- 밀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 간 만남
  • 하동뉴스
  • 승인 2024.09.2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 자원봉사협의회(회장 정우원·조금자)는 지난 26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밀양시 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이명숙)와 교류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하승철 군수를 비롯해 양 시·군 지역 회장 20명과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양 시·군 지역의 활동 및 애로사항 등을 상호 공유하며 봉사활동의 방법과 깊이 등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최참판댁, 노량항, 하동케이블카·금오산, 북천 레일바이크 등 별천지 하동의 대표 관광지를 함께 둘러보며 우정을 다졌다.

정 회장은 “양 시·군의 자원봉사 방식을 공유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며 “가족들과 함께 하동을 다시 방문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하 군수는 “이번 교류회는 양 지역이 자원봉사라는 하나의 목표로 협력하고 소통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한 뜻 깊은 날”이라며 “우리 사회를 더욱 따뜻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하동군 자원봉사협의회는 ‘사랑의 음식 나눔’, ‘사랑의 디딤돌 놓기’ 행사를 통해 햅쌀 100여 포와 이불, 생필품 등을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온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하동뉴스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