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지원청 Wee센터, 슬기로운 마음 건강 상자 배부
교육지원청 Wee센터, 슬기로운 마음 건강 상자 배부
  • 하동뉴스
  • 승인 2020.10.1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백운현)Wee센터는 16일까지 3일간 군내 초·중·고교 Wee프로젝트 11개교를 대상으로 슬기로운 마음 건강 상자를 배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장기화 관련 감염병 불안 및 스트레스 등에 대한 심리지원을 통한 정신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이번에 배부되는 마음건강상자는 초등용, 중등용으로 구분하고 신체활동, 감성활동, 여가활동, 가족친화활동, 집중력향상 5개 영역으로 구성, 모두 20세트 제작됐다.

특히 지원청 Wee센터는 학생들이 가정이나 학교에서 슬기로운 마음 건강 상자를 활용하여 손쉽게 다양한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하동초교 Wee클래스 교사는 “슬기로운 마음 건강 상자를 활용하여 다양한 활동을 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대가 된다”면서 “하동교육지원청과 함께 학생들의 마음건강을 위해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백 교육장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이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관내 학생들의 정신적 회복 지원을 위해 애쓰시는 Wee센터 전 직원에 감사드린다”면서 “학생들이 슬기로운 마음 건강 상자를 활용하여 학교심리방역체계가 강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미 편집위원 hadong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