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 전문가 초청 특강
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 전문가 초청 특강
  • 하동뉴스
  • 승인 2021.01.2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순천 전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추진위 사무처장

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위원장 김경수 도지사)는 지난 21일 하동군 화개면 탑리 엑스포조직위사무처 1층 대강당에서 국제 행사 준비 유경험자를 초빙, 특강을 가졌다고 이같이 밝혔다.

사무처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가진 이날 특강에는 장순천 전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추진위 사무처장이 초빙됐다.

특강에서 장 전 사무처장은 ‘국제행사 추진을 위한 제언’이란 주제로 초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사무처장 재임 시 국제행사를 준비하면서 느꼈던 행사 준비에 대한 마음가짐을 비롯한 성공개최를 위한 노하우와 통찰 등을 설명했다.

이어 이동진 엑스포조직위 기획본부장은 “이번 특강으로 전수받은 노하우는 성공적인 엑스포를 개최하는 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하동세계차엑스포에 잘 접목해 엑스포 이행계획을 수립하는 등 성공적인 엑스포를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날 특강은 대규모 국제행사를 준비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로부터 성공비법(노하우)을 전수받아 엑스포조직위 사무처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엑스포 단계별 이행안(로드맵) 수립에 참고를 위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동 세계 차 엑스포는 2022년 5월 5일부터 5월 24일까지 20일간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을 비롯해 창원·김해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선규 통신원/hadong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