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 뽑는다
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 뽑는다
  • 하동뉴스
  • 승인 2021.03.3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도지사)는 내달 16일까지 3급 상당의 사무처장을 공개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근무 기간은 채용 일로부터 오는 2022년 7월 31일까지다.

사무처장으로 채용되면 엑스포 회장 조성을 비롯한 전시·홍보·관람객 유치 등 엑스포 준비와 개최를 총괄하게 된다.

국제 수준의 엑스포, 박람회, 공개토론회(포럼), 공중토론(심포지엄), 학술대회, 국제회의 등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엑스포·박람회 등 국제행사를 직접 수행했거나 행정지원을 한 업무 경력이 15년 이상인 사람과 4급 또는 4급 상당 이상 공무원 경력이 2년 이상인 사람도 지원할 수 있다.

채용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심사로 진행된다.

1차 전형에서 응시자의 자격, 경력 등 적격 여부를 서면 심사하며, 2차 전형에서 직무수행계획 발표와 심층 면접 후 (재)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 인사위원회 심의·의결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지원 희망자는 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원회를 직접 방문(경남 하동군 화개면 쌍계로 71-8)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camera3@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하동 세계 차 엑스포 누리집(https://www.hadongt.co.kr:441)과 경남도·하동군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김선규 통신원/hadong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