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세계 차 엑스포, 전문가 초청 강연
하동 세계 차 엑스포, 전문가 초청 강연
  • 하동뉴스
  • 승인 2021.04.0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유리 한국티산업경영연구원 대표-'성공으로 가는 하동 세계 차 엑스포’

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도지사)는 지난 7일 군내 화개면 조직위 1층 대강당에서 차(茶)산업 마케팅 및 컨설팅 분야의 전문가 초청 특강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특강에는 심유리 한국티(tea)산업경영연구원 대표를 초청, ‘성공으로 가는 하동 세계 차 엑스포’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강연에서 심 대표는 차(茶) 산업의 발전방안과 마케팅 방안 등에 대한 성공비법(노하우)을 알기 쉽게 풀어냄으로써 조직위에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그는 유럽의 블렌딩 차인 가향 차, 일본 우지 차, 대만 우롱차 등 세계 각국의 유명차를 시음하고 차 디저트를 시식하는 자리를 마련해 조직위 직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동진 기획본부장은 “이번 특강에서 배운 마케팅 비법과 성공 노하우를 엑스포에 적극적으로 접목하겠다”며 “차의 특성을 살리면서 차를 활용한 제품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의 수요에 긴밀히 대응해 부가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산업 엑스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심 대표는 지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하동 티블렌딩 대회 기획을 진행했으며 올해는 하동 티푸드 UCC 공모전을 개최하는 등 하동과의 인연이 깊은 차 전문가다. 김선규 통신원/hadong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