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체육회-하얀메디컬 MOU 체결
하동군체육회-하얀메디컬 MOU 체결
  • 하동뉴스
  • 승인 2021.04.2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체육회(회장 정길웅)는 지난 26일 진주시 소재 하얀메디컬 병원에서 하얀메디컬(대표원장 이병송)과 의료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는 체육회가 지역 체육인 가족의 건강한 삶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날 협약 체결에는 군 체육회 정 회장과 하얀메디컬 이 대표원장 등이 참석했다.

양측은 이후 하얀메디컬은 하동군 체육인과 그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양질의 의료서비스와 함께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하동군체육회는 하얀메디컬 병원을 이용하기로 했다.

앞서 하동군체육회는 지난 14일 진주제일병원과 업무협약을 통해 체육회 임직원, 회원종목단체, 읍·면체육회, 지도자, 선수 등이 진료와 입원 시 비급여 일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대표원장은 “치료를 통해 하동군 체육인 가족의 활기차고 건강한 삶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하동군 체육인 가족 여러분의 건강증진과 체육발전을 위한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 “하동군 체육 가족의 건강증진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이병송 대표원장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하얀메디컬 병원은 이병송 대표원장을 포함한 13명의 전문의로 구성돼 있으며 소화기내과, 신장내과, 정형외과, 신경외과, 항문외과, 산부인과, 비뇨기과, 피부과, 성형외과, 영상의학과 등을 갖추고 있다. 윤영택 통신원/hadong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