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하동 종합복지관, 어버이날 주간행사 성황리에 개최
알프스하동 종합복지관, 어버이날 주간행사 성황리에 개최
  • 하동뉴스
  • 승인 2021.05.0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불교조계종 사회복지재단 알프스하동 종합복지관(관장 이성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3∼7일 어버이날 주간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사랑해효(孝), 감사해효(孝), 존경해효(孝)’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복지관 프로그램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꽃을 달아 드리고 선물 키트를 전달하며 폴라로이드 사진촬영을 무료로 제공했다.

7일에는 13개 읍·면의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대상으로 실시간 줌(ZOOM)을 활용한 이벤트도 전개했다고 복지관 측은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에게 하동 특산물 9종을 담은 효(孝) 꾸러미와 하동여성단체협의회, 하동청년회의소 등이 후원한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유튜브 ‘알프스하동 종합복지관’ 이벤트 영상을 시청한 주민들이 ‘어버이날’ 사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게 하고 추첨을 통해 치킨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고 복지관 측은 덧붙였다.

이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하고 싶었지만 코로나 여파로 많은 어르신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없어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하지만 각계각층의 후원과 관심으로 뜻 깊은 주간행사를 진행하게 돼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여승모 지역기자/hadong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