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세계 茶 엑스포 공식여행사 이달 31일까지 공모
하동 세계 茶 엑스포 공식여행사 이달 31일까지 공모
  • 하동뉴스
  • 승인 2021.08.13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이하 차 엑스포 조직위)는 이달 31일까지 단체 관람객 유치를 위해 국내 소재 여행사를 대상으로 공식 여행사를 공모한다고 13일 밝혔다.

차 엑스포 조직위는 15여 개의 공식 여행사를 선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공식 여행사 참여 대상은 관광진흥법에 따른 일반 여행업이나 국내 여행업 등록업체로 최근 1년 간 행정 처분(사업정지 10일 이상 또는 과징금 100만 원 이상)등의 결격 사항이 없어야 한다.

신청은 오는 8월 31일까지 우편 또는 조직위를 방문, 접수할 수 있다.

공식 여행사로 선정된 업체는 우수여행사 특별 지원, 단체 관람객 유치와 대량 판매에 대한 보상금 지급, 엑스포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팸투어, 공식 휘장 사용권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지원될 예정이라고 차 엑스포 조직위는 설명했다.

문의는 엑스포 조직위 공식 누리집 또는 경남도·하동군 누리집, 경남관광재단,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한국여행업협회(kata) 누리집에 공지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경남도와 하동군이 공동 주최하고 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하동 세계 차 엑스포는 차(茶) 분야에서 최초의 정부 승인 국제 행사로 2022년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30일간 하동군 하동 스포츠파크와 하동 야생차문화축제장, 경남 일원에서 열린다. 김선규 통신원/hadong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