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림하이텍, 차 엑스포 입장권 1천매 구매
송림하이텍, 차 엑스포 입장권 1천매 구매
  • 하동뉴스
  • 승인 2021.11.1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원회는 17일 ㈜송림하이텍(대표 정민규)이 ‘2022 하동 세계 차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엑스포 입장권 1000매(600만 원 상당)를 구매했다고 밝혔다.

정 대표는 이 자리에서 “CCTV와 열화상카메라 설치 관련 일을 하고 있어 평소 하동 세계 차 엑스포에 관심이 매우 많았는데 엑스포의 성공이 곧 하동지역 경제·문화발전을 위한 것임을 함께 인식하고 앞으로 상호 교류를 통한 유기적 협력관계를 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입장권 사전구매 동참을 통해 엑스포 홍보는 물론 관람객 유치에 적극 협조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조직위 관계자는 “코로나 등 어려운 여건에도 입장권 구매와 엑스포 홍보를 위해 적극 협력해준 송림하이텍에 감사드린다”며 “안전한 엑스포를 만들어 코로나로 지친 국민에게 위안을 주고 하동군과 송림하이텍이 한층 더 도약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2 하동 세계 차 엑스포는 내년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스포츠파크·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등 하동군과 경남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하동뉴스 hadong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