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하동 세계 차 엑스포 추진상황 합동보고회 개최
2023 하동 세계 차 엑스포 추진상황 합동보고회 개최
  • 하동뉴스
  • 승인 2022.08.3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하동군보건소 다목적실서

(재)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 29일 하동군보건소 다목적실에서 2023 하동 세계 차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합동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는 하승철 군수를 비롯한 국·과장과 조직위 박옥순 사무처장 및 각 부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보고회는 주관 대행사의 실행계획 보고에 이어 조직위·하동군 추진상황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엑스포 성공을 위해 그간 조직위와 하동군에서의 추진과정에 대한 문제점과 개선사항 등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특히 분야별 조직위 추진사업과 하동군 부서별 지원사업 등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며 준비과정에서의 보다 구체적이고 심도 깊은 의견도 개진했다.

이어서 조직위는 이번 합동보고회를 통해 논의된 문제점과 건의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검토·보완해 추진상황을 계속 점검하는 등 빈틈없이 엑스포 준비에 철저를 기하기로 했다.

또한 조직위은 이날 제시된 의견에 대해 반영 가능한 제안은 세부실행계획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직위 박 처장은 “코로나19로 엑스포 기간 연장과 경기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조직위 직원과 하동군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보고회를 통해 조직위와 하동군이 상호 협력해 내년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2023 하동 세계 차 엑스포는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2023년 5월 4일∼6월 3일 31일간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하동뉴스 hadong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