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 입주자대표 간담회 개최
공동주택 입주자대표 간담회 개최
  • 하동뉴스
  • 승인 2023.12.0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은 지난 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공동주택 입주자대표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하승철 군수를 비롯해 공동주택 입주자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진 이날 간담회는 군의 정주여건 개선에 새로운 정보와 발전 방안을 교류하는 기회로 삼고자 개최됐다.

간담회에서는 그간 사업추진에 대한 성과와 반성 그리고 사례 발표 등 입주자대표 간의 상호교류를 통한 공동체의 활성화 및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사업추진 공유 등 향후 살기 더 좋은 아파트 만들기 사업이 나아가야 할 발전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입주자 대표는 “이번 사업을 진행하면서 부녀회에서 자발적으로 공사업체 근로자에게 간식을 돌리기도 하고, 마실 것을 나눠 주는 등 입주자들도 공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살기 더 좋은 아파트 만들기 사업을 계기로 입주자 간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공동체조직의 활성화가 된 것 같다”며 “이런 사업이 더 많이 확대돼 저예산 고효율의 사업이 군민에게 도움이 되도록 지속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 군수는 “살고 싶은 아파트 만들기 사업을 시작으로, 젊은 사람이 정착할 수 있는, 젊은이들의 정착을 통해 인구유입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공동주택 정주여건 개선으로 살기 더 좋은 별천지 하동을 만드는데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동뉴스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