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버블티 전문 브랜드 아마스빈과 협업 진행
군+버블티 전문 브랜드 아마스빈과 협업 진행
  • 하동뉴스
  • 승인 2024.05.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회 하동야생차문화축제 성공개최 위해

하동군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제27회 하동야생차문화축제의 성공개최를 위해 버블티 전문 브랜드 amaSvin(아마스빈)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아마스빈은 자사 판매 제품의 컵홀더에 제27회 하동야생차문화축제 홍보 문구와 하동군 도시브랜드 ‘별천지 하동’ 이미지를 삽입해 매장 이용 고객들에게 음료를 제공하게 된다.

이 뿐만 아니라 아마스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amasvin_korea)을 팔로우하고 하동 녹차가 사용된 메뉴 중 원하는 메뉴를 골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음료 무료권 5개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 프로그램 체험권이 주어진다.

군 관계자는 “하동야생차문화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협약에 적극적으로 응해준 아마스빈에 감사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 하동이 더 많은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마스빈은 한국 최초의 버블 티 전문 브랜드로 현재 국내·외 27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10여 년 전부터 하동에서 직접 재배한 말차 잎을 사용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등 하동과 깊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기업이기도 하다. 하동뉴스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