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시니어합창단 정기 연주회 선봬
제3회 시니어합창단 정기 연주회 선봬
  • 하동뉴스
  • 승인 2023.12.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은 지난 12일 오후 7시 읍내 문화예술회관에서 제3회 시니어합창단(단장 김성엽·지휘자 임성렬) 정기 연주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연주회에는 하승철 군수를 비롯해 300여명이 참석할 정도로 대성황을 이뤘다.

정기 연주회 1부에서는 ‘시(時)에 묻혀 노래에 실려’를 주제로 임금수의 ‘그대 있어 천년을 살고’를 시작으로 가슴 시린 아픈 사랑 이야기를 노래했다.

2부에서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노래로 ‘내강아지 똥강아지’로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는 자녀 사랑 이야기와 3부에서는 ‘합창의 기쁨’이라는 주제로 그리운 금강산 등 가곡 메들리와 드라마 ‘모래시계’의 주제곡으로 유명한 ‘Cranes’는 합창의 웅장함을 느끼기에 했다.

김성엽 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긴 시간 동안 합창 연습을 하지 못한 어려움을 견뎌내고 오늘 정기 연주회가 있기까지 열심히 노력한 단원들의 정성스런 결실을 보여 드리게 돼 한없이 기쁘다”고 소회를 밝혔다.

하승철 군수는 “합창은 배려와 어울림을 미덕으로 하는 예술로서 훌륭한 공연을 경험하게 해준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에 찬사를 보낸다”며 “군정도 군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잘 조화시켜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동군 시니어합창단은 지난 2014년 9월 창단했다. 하동뉴스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