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호 당선자-"지역민과 소통하는 국회의원 될 터"
서천호 당선자-"지역민과 소통하는 국회의원 될 터"
  • 하동뉴스
  • 승인 2024.04.1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사남하 지역 선거의 승리는 저(서천호)를 믿고 시종일관 응원해 주신 유권자분들의 승리입니다. 감사하고 또 고맙습니다.”

제22대 사남하 국회의원에 당선된 국민의 힘 서천호(63) 당선자가 당선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서 당선자는 “함께해 주신 분들의 뜻과 마음을 오롯이 받들어 우리(사남하) 지역과 국가를 위해 매진하겠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항상 이끌어 주시고 같은 길은 길을 걸으며, 함께 해 주시리라 믿겠다. 늘 소통하면서 지역 주민들의 이야기에 귀담아 듣고, 여러분의 심부름꾼이 되겠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이어 그는 “이제 또 다른 시작”이라면서 “지금껏 보내주신 열정을 새로운 미래를 위해 함께 해 주시길 거듭 부탁드린다. 일일이 손잡고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지는 못하지만 그 고마운 마음 가슴깊이 오래 간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서 당선자는 "선거 기간동안 사남하 지역 주민들에게 약속한 공약에 대해서도 빠짐없이 챙겨 나갈 것"이라며 "유권자들과 약속한 부분은 꼭 실천하고 이행하는 국회의원(서천호)이 될 것이라는 점을 믿고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끝으로 서 당선자는 사남하 지역 유권자 모두가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나날이 펼쳐지는 하루하루 되시길 기도한다고 말했다. 강정배 기자 kjb345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