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체육회 2022년 아~듀
하동군체육회 2022년 아~듀
  • 하동뉴스
  • 승인 2022.12.2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하동군 체육상 시상식 거행

하동군체육회(회장 정길웅)는 지난 28일 읍내소재 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2 하동군 체육상 시상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체육 분야의 각종 대회 수상자와 체육발전 공로자를 격려하는 이날 전국·도민체전 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와 지도자 및 우수단체 등 공로자 36명에게 수상했다.

시상식에서 근대5종 국가대표 한송이 선수가 최우수 선수상을, 야구 국가대표 박주아, 유도 청소년 국가대표 김하영 선수가 체육진흥장학금을, 포항여고 배구부 이채은 선수 등 7명이 우수 선수상을 받았다.

또 임흥섭 하동군 골프협회 10대 회장 등 7명이 공로상을, 하동 유소년FC 강상수 코치가 지도자 상을, 하동빛드림본부 서성재 본부장 등 3명에게는 감사패가 주어졌다.

체육진흥에 기여한 하동군체육회 문수환 부회장 등 2명이 대한체육회장 표창을, 전지훈련 유치 및 지원에 기여한 여성표 경기운영부장 등 2명은 도지사 표창을, 양보초 해양소년단 등 2개 단체는 생활체육 우수 단체상을, 하동군 검도회 등 8개 종목단체는 도민체전 우수단체상을 수상했다.

한편, 체육회는 체육발전에 기여한 각종 대회 수상자와 공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체육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심어주는 화합의 시간을 마무리하며, 2023년 새로운 체육회와 가맹단체가 한마음으로 사회 곳곳에 힘찬 활력과 희망 나누기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을 다짐했다. 윤영택 통신원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