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부산역 이용승객에 '2023 하동 세계 차 엑스포' 홍보
KTX 부산역 이용승객에 '2023 하동 세계 차 엑스포' 홍보
  • 하동뉴스
  • 승인 2023.02.2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하동 세계 차 엑스포조직위원회와 하동군은 지난 22일 부산역에서 2023 하동 세계 차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전을 펼쳤다고 밝혔다.

김영선 부군수를 비롯한 하동군과 조직위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펼친 이날 KTX 부산역을 이용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하동 세계 차 엑스포 개최 홍보 및 하동녹차연구소가 개발한 녹차와 발효차를 첨부한 홍보 리플릿 등을 배부했다.

특히 엑스포 대표 캐릭터인 하니 동이와 요정 친구들도 홍보 현장에서 홍보활동을 가졌다.

또 오는 4월 D-50일 맞이 행사로 ‘국민과 함께하는 왕의 녹차 진상식’과 함께 행사기간 다례 체험, 각종 공연, 이벤트 등 100여개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체험행사로 즐길거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 부군수는 “70여일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 이미지를 전국적으로 더욱 널리 알리는 것이 중요하며 온라인 홍보와 더불어 발로 뛰는 오프라인 홍보도 체계적이고 전략적으로 구상해 엑스포 행사장에 전국의 많은 분이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 하동 세계 茶 엑스포는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5월 4일∼6월 3일 31일간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축제장 일원에서 개최되며, 입장권은 엑스포조직위 및 인터파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경우 25~40% 할인받을 수 있다. 김선규 통신원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