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경남도 생체축전에서 12개부문 입상
군, 경남도 생체축전에서 12개부문 입상
  • 하동뉴스
  • 승인 2022.10.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은 지난 21일부터 23일 창원특례시 일원에서 열린 제33회 경남도생활체육대축전에서 12개 부문에 입상하는 성적을 거뒀다고 이같이 밝혔다.

이번 대축전은 경남 18개 시·군 9000여 명의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31개 종목(정식 27개, 시범 4개)에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종목별로는 패러글라이딩(일반부), 검도(일반부) 종목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볼링(어르신부, 장년부), 게이트볼(어르신부 혼성), 씨름(개인전), 바둑(개인전) 종목에서 준우승을 각각 차지했다.

또 검도(청소년부), 그라운드골프(어르신부), 씨름(단체전), 테니스(어르신부) 종목에서 3위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앞서 개회식에서 하동군선수단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하동’이라는 슬로건 아래 ‘경찰병원 분원 하동 유치’와 ‘2023 하동세계茶엑스포 성공 개최’의 염원을 담은 입장 퍼포먼스로 모범상을 수상했다.

하승철 군수는 “생활체육대축전에서 보여준 선수단의 선전과 열정에 경의를 표하며 생활체육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경찰병원 분원 유치 등 50만 내외 군민의 염원과 의지 전달에 동참해준 생활체육 동호인의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하동뉴스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