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금남면민체육대회 및 화합 한마당 큰잔치 열다
제15회 금남면민체육대회 및 화합 한마당 큰잔치 열다
  • 하동뉴스
  • 승인 2022.11.1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회 금남면민체육대회 및 화합 한마당 큰잔치가 지난 9일 관내 체육공원 운동장에서 성대하게 펼쳐졌다.

금남면체육회(회장 이택환)가 주관한 이 자리에는 하승철 군수와 정길웅 체육회장, 김구연 도의원, 군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주민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코로나19 여파로 4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는 식전공연, 개회식에 이어 애국심 고취를 위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고무신 던지기, OX퀴즈, 보물낚시,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으며, 면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하나된 모습으로 진정한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행사장 한편에는 면민들의 작품으로 작은 전시회로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회장은 “초대 민간인 회장으로 4년 만에 개최된 체육대회에 적극 협조하고 성원해 준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그동안 바쁘고 고단했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면민 간 화합과 결속을 통해 금남면이 한층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은숙 면장은 “바쁘신 중에도 소중한 시간을 내준 면민 여러분과 내․외빈께 감사드리며, 체육대회 준비를 위해 고생한 금남면 체육회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금남면민이 화합해 담소와 정을 나누는 뜻깊은 체육대회가 지속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동뉴스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