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50만 원의 하동예술단장 찾습니다.”
“월 250만 원의 하동예술단장 찾습니다.”
  • 하동뉴스
  • 승인 2023.05.03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이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군민에게 더욱 질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자 최초 창단하는 군립예술단 단장을 공개 구인한다

군은 오는 12일까지 민선 8기 하승철 군수 공약사업인 하동예술단을 이끌어 나갈 초대 단장을 공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자격은 ▲해당 분야 전공 학위 소지자로 예술 감독·지휘 등 활동 경력이 있는 자 ▲국악과 양악을 함께 조율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자 ▲하동예술단 운영 계획과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자 ▲하동예술단 단장 모집 공고(1차)에 응시하지 않은 자 등이다.

단장은 상임근무로 겸직 가능하고 임기는 2년이다.

근무 조건은 주3일 근무로 공연이 있을 경우 연습시간 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근무 가능하다.

앞서 군은 지난 3월 22일부터 31일까지 1차 모집 공고 결과 6명이 신청해 이 중 1명은 서류탈락하고 나머지 5명에 대해 면접을 한 결과 평균 70점 이하로 적임자를 선정하지 못했다.

희망자는 군청 누리집(hadong.go.kr) 공고고시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희망자에 대해 1차 서류 확인, 2차 면접 심사로 진행되며, 5월 중 최종 대상자를 선발한다.

군 관계자는 “규모는 작지만 강하고 내실 있는 하동군만의 예술단 창단을 위해 단장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하동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책임감과 전문성을 갖춘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하동뉴스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