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여성단체협의회 하동서 워크숍 개최
경남도 여성단체협의회 하동서 워크숍 개최
  • 하동뉴스
  • 승인 2023.05.1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 엑스포 제2행사장 일원서

경남도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선희)는 지난 17일 화개면 소재 켄싱턴리조트와 하동 세계 차 엑스포 제2행사장 일원에서 경남 여성 지도자의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워크숍에는 하승철 하동군수와 김진부 경남도의회 의장, 이하옥 하동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경남도여성단체협의회, 경남도·시·군 여성단체협의회 명예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경남관광재단 황희곤 대표이사의 ‘여성리더가 이끄는 경남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이라는 주제 강의에 이어 오후에는 하동 세계 차 엑스포 제2행사장의 야생차체험관에서 다례체험, 야생차치유관에서 티명상요가 체험과 함께 박물관, 주제영상관 등을 관람했다.

박 회장은 “이번 워크숍이 여성지도자의 역량 강화와 시군의 관광자원 개발, 관광인프라 구축에 기여할 수 있는 작은 보탬이 됐으며 좋다”며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을 만드는데 노력할 것이며 더 많은 지지와 격려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 군수는 “지역사회의 주체적 활동으로 여성권익 증진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경남 여성지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하동 세계 차 엑스포와 연계해 경남관광 활성화를 위한 교류의 장을 하동에서 개최해 더 기쁘다”고 밝혔다. 김선규 통신원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