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 위 산책’ 전시회 열다
‘구름 위 산책’ 전시회 열다
  • 하동뉴스
  • 승인 2023.06.2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은 내달 4일부터 8월 18일까지 읍내 문화예술회관 아트갤러리에서 ‘구름 위 산책’ 전시회를 가진다고 29일 밝혔다.

‘구름 위 산책’展은 미지의 상상 속 공간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현대미술에 명작 동화의 스토리를 입혀 동화작품과 현대미술 작품을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전시다.

이주은·조혜우 작가가 참여하는 이번 전시는 누구에게나 익숙한 동화 ‘재크와 콩나무’의 그림동화를 통해 구름 너머의 세상을 상상하고, 다양하게 해석되는 구름 너머의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동화작품의 삽화와 사진 작품, 설치 작품 등으로 구성해 놓았다.

전시 기간 중 매일 2회 정규 해설 프로그램을 운영해 전시에 대한 이해를 돕고 관람객으로 하여금 현대미술에 대한 관심을 북돋을 예정이다.

전시는 매일 오전 10시~오후 6시 열리며 월요일·광복절은 휴관한다.

관람은 무료다.

군 관계자는 “여름휴가와 방학 기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별도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하니 휴가와 지역축제를 방문하는 많은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예술적 감수성을 키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는 군청 홈페이지(hadong.go.kr)나 하동아트갤러리 블로그, 전화(055-880-2066)로 하면 된다. 하동뉴스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