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배드민턴 동호인대회 및 제5회 하동군 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성료
경남 배드민턴 동호인대회 및 제5회 하동군 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성료
  • 하동뉴스
  • 승인 2023.08.1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경남 배드민턴 동호인대회 및 제5회 하동군 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하동군 배드민턴협회(회장 김관현)가 주최·주관한 이 대회는 지난 5~6일 이틀간 하동체육관 및 보조경기장에서 도내 18개 시·군 동호회와 인근 순천·광양시 배드민턴 동호회 등 모두 550팀 15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6일 하동체육관에서 치러진 개회식에는 하승철 군수를 비롯해 도·군의원, 이만기 경남배드민턴협회장 및 시·군 배드민턴협회장과 선수 등이 참석했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별로 나눠 5일 혼합복식, 6일 남·여 복식 경기로 치러진 대회에서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매년 섬진강문화재첩축제 기간에 맞춰 열리는 이 대회는 여름 휴가철 배드민턴 경기를 즐기며 가족들과 시원한 여름축제도 동참할 수 있는 도내 빅 이벤트로 올해 5회째다.

하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생활스포츠로 도민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배드민턴은 안세영 선수와 같은 세계적인 유망주 육성으로 국위선양에 기여하는 효자종목”이라며 “대회 참가를 위해 하동을 방문한 동호인과 가족 여러분의 휴가가 섬진강재첩축제 참여로 더욱 알찬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영택 통신원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