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케이블카가 준비한 이벤트로 한가위 즐기세요!
하동케이블카가 준비한 이벤트로 한가위 즐기세요!
  • 하동뉴스
  • 승인 2023.09.1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케이블카는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 ‘고향방문 환영’을 기획,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 및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석을 선사하고자 함이다.

이벤트는 ▲고향을 찾은 귀성객과 관광객들에게 인원수에 관계없이 지역 주민과 동행하거나 가족 단위 방문객 ▲추석을 맞아 하동군의 관광산업 발전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농산물과 특산품을 이용한 경품이벤트를 마련, 현장에서 이벤트를 통해 선물 증정 ▲대왕 딱지치기, 대왕 윷놀이, 투호놀이, 대왕 제기차기 등 우리나라의 전통 놀이 체험 기회 제공 등이다.

또한, 포토 존에는 보름달과 토끼 조형물을 설치, 가족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추억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특별한 공간도 준비해 놓고 있다.

하동케이블카 관계자는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 하동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고향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하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 모두가 즐겁게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동케이블카는 하동군의 관광산업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며, 이번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 하동을 찾는 관광객들이 더 많아져 관내 여러 숙박 시설, 음식점, 관광지 등의 활성화는 물론 지역 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동뉴스 hadongnews8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