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최상화 후보-선관위 후보 등록하다
무소속 최상화 후보-선관위 후보 등록하다
  • 하동뉴스
  • 승인 2024.03.2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남하 무소속 호보로 제22대 국회의원에 출마한 최상화 후보 측 선대위는 21일 오전 사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최 후보는 선거 운동에 본격 돌입했다.

첫 공식 일정으로 사천시 용궁시장과 사천읍시장을 잇따라 방문, 지역 상인들을 찾았다.

그는 지역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지역 소멸과 인구 감소 문제에 대한 해결책과 지역 경제를 살릴 수 있는 구체적인 정책 제안에 중점을 둘 것이라며 표심을 호소했다.

최 후보는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지역 소멸과 인구 감소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모색하고 사천에서부터 모범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하겠다"며 “지역민들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현실에 맞는 다양한 정책들을 발굴해 내겠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선거철만 되면 나타나는 철새 정치를 종식시키고, 지역민의 선택을 당당히 받도록 하겠다"며, “지난 10년간 다양한 주민과 소통해왔고 누구보다 지역 실정을 잘 알고 있는 지역 전문가”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최 후보는, "정치의 시작점을 항상 사람에서 찾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행사 및 현장 방문을 통해 지역민들과의 만남을 지속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지역민의 진심을 담은 정치를 실현하겠다”며 유권자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하동뉴스 hadongnews8400@nav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