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투고]LH아파트 상가 입주자 불법 주차 고발합니다.
[독자투고]LH아파트 상가 입주자 불법 주차 고발합니다.
  • 하동뉴스
  • 승인 2019.05.21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청 맞은편 LH국민임대아파트 상가 입주 몇몇 비양심적인 업주들로 아파트 입주민들이 통행에 불편을 겪고 있다. 이 아파트 관리실에서도 항의를 하였지만 그 때 뿐이고 아파트 입주민 생활하는 분들에 따가운 눈살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아파트 입주민들 차량 및 사람들이 자유로이 다니는 것에 불편함을 외면한 체 불법주차를 일삼고 있다.

아파트 관리실에서 주차 금지표지판을 세워뒀지만 업주들이 자신들에 차량을 주차시키기 위해 임의대로 옮기거나 무시한 채 주차를 하는 비양심적인 행동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노약자나 분들과 어린 학생들이 등·하교를 위해 지나가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자칫 사고까지 초례할 수 있음에도 아무렇지 않게 주차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소상공인들을 위한 저렴한 임대료 및 저렴한 관리비 등으로 입주 모집을 통해 입주했다고 보기 힘들 정도로 고급차도 있고 소상공인이 소유하기엔 과한 차량들이 들락날락하는 상가에서 불법주차까지 하니 참 기가 막히는 실정입니다. 아파트 단지 내에 주차공간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자기들 차가 소중하다며 행여나 입주민들의 차량으로 자기들 차량에 피해가 날까봐 애지중지하는가 하며 상가에서 주차장까지 멀다고 귀찮다고 차량과 보행자들이 자유로이 다니는 구간에다 불법주차를 일삼는 모습에 기가 찰 지경입니다.

이 불법 관련 주차 추태를 일삼는 몇몇 업주들이 있습니다. 이를 하동 군민들께 널리 알려 주십시오. 그저 돈에만 눈이 먼 몇몇 업주들에 추한 실태를 고발합니다. 아파트 내 불법 주차는 입주민들의 스스로가 지켜야 할 사안이라고 생각합니다. 불법 주차 근절로 행복한 입주민이 되는 날을 손꼽아 기다려 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