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고교보디빌딩대회 및 미즈피트니스대회 성료
대학·고교보디빌딩대회 및 미즈피트니스대회 성료
  • 하동뉴스
  • 승인 2022.05.09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군은 지난 7~8일 양일간 읍내소재 하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 ‘제29회 대학보디빌딩대회·제23회 고교보디빌딩대회 및 제15회 미즈피트니스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대한보디빌딩협회(회장 권지관)가 주최하고, 경남보디빌딩협회(회장 김병용)와 하동군보디빌딩협회(회장 허태영)가 주관한 이 대회는 6종별 20체급 230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이날 대회에는 남자 19세 이하 클래식 보디빌딩(3체급)을 시작으로 남자 19세 이하 보디빌딩(6체급), 대학부 보디빌딩(6체급), 여자 피지크, 보디피트니스(2체급), 비키니피트니스(2체급)로 치러졌다.

특히 이 대회는 올 10월 경북 영주에서 열릴 예정인 2022 세계피트니스선수권대회 제1차 국가대표 선발전도 겸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겪으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는 것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는 이때 하동에서 대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보디빌딩이야 말로 건강하고 알찬 삶을 사는 지름길로 우수선수 발굴과 보디빌딩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8일 개회식에는 김오영 경남체육회장, 이갑재 군체육회부회장, 권지관 대한보디빌딩협회장, 김병용 경남보디빌딩협회장, 허태영 하동군보디빌딩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하동뉴스 hadong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